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회전 초밥처럼 보이는 한식뷔페 "집밥한끼"

돌아댕기는 이야기/앞으로 갈 식당 정보

by 여행가는 고양이 2024. 11. 7. 16:18

본문

반응형
반응형

선릉역에 있는 "집밥한끼"

마치 회전초밥집을 연상시키는 그 곳!! 집밥한끼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한다. 한식뷔페로 보이는 이 집은 특이하게 접시들이 회전을 하고 있다. 마치 회전초밥집을 보는듯한데 굉장히 특이해서 한 번은 꼭 가봐야 하는 갓성비 가게다.

 

가격과 위치

https://maps.app.goo.gl/QQucdZjbPwjMoEtw8

 

집밥한끼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418

★★★★☆ · 한식당

www.google.co.kr

 

위치도 역과 멀지 않고 주차도 가능하다. 하지만 주차 자리가 많지 않으니까 당연히 차를 끌고 가는 건 비추한다. 그리고 가격이 9,900원인데 사실 가격만으로는 그렇게 매력적으로 다가오진 않는다. 한 끼에 9900원이라고!? 그러면 가성비랑은 거리가 있는 거 아닌가? 

 

반찬이 미쳤다!!!

가성비와 거리가 있는거 아닌가? 했던 내 생각이 와장창 깨졌다. 9900원에 반찬 가짓수만 30가지가 된다. 회전 뷔페식이라고 해서 진짜 몇 개 없는 줄 알았는데 내 예상이 보기 좋게 빗나갔다. 메인반찬들만 3~4가지가 되고 일반 반찬들과 국을 합치면 종류가 어마어마해진다. 근데 이 자리에서 이 가격으로 회전율이 엄청나지 않으면 이윤이 남지 않을 텐데 괜찮으신가??

 

특이한 무인 시스템

저녁 8시부터 아침 9시까지는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된다고 한다. 이게 가능한 건가? 한식뷔페에 무인시스템이 있다는 건 지금 처음 알았다 그러면 사실상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말인 건가... 그러면 야간에 그냥 와서 먹고 치우고 간다는 건데 일단 확실히 야간에는 딱 8~9시 사이에 가지 않으면 음식 가짓수는 없어진다고 봐야 될 거 같다. 

 

점심뷔페시간

사실상 24시간이라서 아침 9시부터 유인운영으로 바뀐다고 하니까 9시 반쯤이면 새로 반찬이 리필이 되는 시스템이지 싶다. 저녁에는 반찬 리필이 될까? 너무너무 궁금하다 진짜... 어쨌든 유인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이 되니까 시간도 넉넉하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거 같다.

 

이곳은 반찬가게인가

거의 종류만 30가지니까 온갖 반찬들은 다 있다고 보인다. 김치 샐러드 그리고 젓갈 제육과 계란말이 생선구이랑 미니 돈가스 나물 종류들과 국 종류 3가지와 수정과도 보이고 버섯볶음하고 계란장조림도 보인다. 사실상 그냥 우리가 시장에서 보는 반찬 가게가 통째로 가게 안에 들어있다고 보면 되는데 실제로 가서 먹어보면 진짜 행복하지 싶다. 9,900원 지불하고 반찬가게에서 맘껏 먹어라! 하면 찐 행복 아닌가??

 

뭐 사실상 이곳에 가면 뭐 하나 부족함이 없이 한식종류에 대해서만은 정말 배 터지게 즐길 수 있는 갓성비 가게라는 거 인정해야 되는 부분이고 9,900원이라는 금액이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그게 대수인가? 이 정도 메뉴면 그냥 1일 1 식 하고 저녁은 패스해도 된다. 정말 돼지가 되지 않으려면 말이다. 정말 한식뷔페 운영하는 사장님들은 볼 때마다 응원해드리고 싶다. 진짜 파이팅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